카테고리 없음

[산골여행]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산골여행

이태원프리덤@ 2023. 11. 27. 20:02

KH K님의 댓글(좋아요 3개)

지금까지 본 농사 유튜브 영상 중에 최고 지혜로운 농법이네요~원리와 이치가 딱입니다

조수호님의 댓글(좋아요 8개)

초기에 제압당하는 어린풀들,매트위의 돌덩이, 구멍뚤린 장갑여행님을 농사 사관학교의 교관님이십니다.(산골여행 교관님, 충성!!)건강 꼭 챙기시구요

그냥살자님의 댓글(좋아요 6개)

경험과 지혜가 작물을 키우네요.

옛뜰이님의 댓글(좋아요 10개)

정말 최고의 농법이십니다. 자주 보는데 볼때마다 감동입니다.

태정 이님의 댓글(좋아요 8개)

너무 멋쩌요.저에게도 정년퇴직후 귀농에 꿈을 몆년에걸처 준비했지만 .결국은 이루지 못 했지만 농사짖는 고수에 박수을 보냅니다 .잘 보고갑니다

똘이네 정원Vlog님의 댓글(좋아요 3개)

씨앗은 순이 나오고 잡초들은 다 죽었네요 너무 신기해요 정말 지혜로우세요 완전 꿀팁 얻었어요 목화를 그렇게 심는군요 어릴적 목화많이 땃었는데 심는 방법은 첨봅니다

明鏡止水 寶積 명경지수 보적 김지수님의 댓글(좋아요 7개)

경험지혜 공유 감사!~(^^)~ 지난 가을 귀촌했는데, 전 주인이 비닐 덮어둔 곳은 펴고 파종하니 풀 없이 아주 잘 났어요~~ 밀 심은 곳도 괜찮구요~ 다른 곳은 온통 풀 투성이~~

파티오의 등산 story님의 댓글(좋아요 2개)

이론도 맞고, 이해도 되는데~저희는 둘다 직장에 다니다보니작은 텃밭도 녹록치 않네요~^^올해는 너무 힘들어 참깨 농사는 접고고추만 3백주 심었는데, 큰맘 먹고 널은 고랑에는 잡초매트 깔려고 준비해뒀어요~해마다 제초제 짊어지는 것도이젠 힘드네요~ㅎㅎ

안수산나님의 댓글(좋아요 4개)

너무 지혜롭습니다.많이연구하고 열심히 하는 모습정말존경스럽네요.저도20년째꽤넓은 텃밭을 하는데 많이배우고도움되서 고맙습니다.직접뵙고싶네요.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love farm님의 댓글(좋아요 3개)

대단히 좋은 방법입니다. 저도 농군이지만 유용한 팁을 배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