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TEO 테오]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ena #teo

이태원프리덤@ 2023. 11. 21. 20:03

헤임달님의 댓글(좋아요 222개)

기사님과의 케미, 요리와 먹방, 타의에 의한 벗방, 개그자막까지 간만에 보는 곽튜브만의 영상 좋았다ㅋㅋ여기에 수상할 정도로 한국말을 잘하는 외국인만 더해지면 완벽

쟈니님의 댓글(좋아요 486개)

늘 물놀이에는 굳이 옷으로 국적을 드러내며.. 오늘도 기사님과 함께하는 정겨운 끄박투어ㅋㅋㅋ

GRAMR님의 댓글(좋아요 170개)

지구마불 편집자행님들 곽투부감성으로 만드려면 집소개할때 브금빼고 준빈쿤의 거친숨소리만이 들리도록 해놓는게 포인트라고요 ㅋㅋㅋ

보라문님의 댓글(좋아요 49개)

곽 틈날때마다 언어유희 유머 남기는게 귀여움

박Bingham님의 댓글(좋아요 150개)

피디님 은근 매력ㅋㅋㅋㅋ 더 자주 등장했으면 좋겠다. 곽한테 극딜박고 포동포동한 곽이 구박받는 거 넘 웃김. 곽 힘내. 니가 제일 웃긴 게 아니라 너만 웃겨

HYEIN IM님의 댓글(좋아요 28개)

엄마 찾는거 너무 자연스러움 ㅋㅋ 매력 터지네

KillJoysButtPlug Cpt님의 댓글(좋아요 23개)

먹는 양 날카롭게 확인하는거 ㅈㄴ웃기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im Heesun님의 댓글(좋아요 40개)

10년전에 직장 후배가 뉴질랜드에서 살다왔는데 장기자랑으로 저 마오리족 춤을 췄는데 그때 문화충격을 잊을 수가 없더라구요 ㅋㅋㅋㅋ 갑분 생각이 나네여.. 컨텐츠 상으로는 그렇더라도 여행으론 진짜 꼭 가보고픈 뉴질랜드네여..

mi j님의 댓글(좋아요 121개)

나뭇가지에서 미끄러지는 준비니 ㅎㅎ 로그아웃하셨습니다! 자막읽고 웃다 쓰러짐ㅋ 준비니 의도치않은 몸개그는 국내원탑ㅎㅎㅎ

윤벚꽃_amyun님의 댓글(좋아요 22개)

곽님은 은근 택시기사님이랑 조합이 괜찮네요 ㅋㅋㅋㅋ 저때 딱 처음 만나셨는데도 금세 같이 잘 다니시는 ㅎㅎ 마오리족 체험이라고 해서 민속촌 같을 줄 알았는데 문명화(?)가 잘 되어있어서 오히려 신선하기도 ㅋㅋㅋ 비록 벗방이 많이 나와서(?) 민망하셨지만 보는 우리는 재밌었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