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종국 GYM JONG KOOK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미우새 #런닝맨

이태원프리덤@ 2023. 11. 13. 20:02

JJ Y님의 댓글(좋아요 171개)

김선호 진짜 힘 안 들이고 웃김 ㅋㅋㅋㅋㅋㅋ 저중량 저반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 JY님의 댓글(좋아요 33개)

김선호 진짜ㅜㅜ 잘생겼는데 웃는게 진짜 제일 잘생겼다ㅠㅠㅠㅠㅠ

빙다리핫바지님의 댓글(좋아요 150개)

뭘 해도 선함이 느껴지는 분이라 굉장히 응원하는 배우입니다..! 선호님 더 높이 날길 응원합니다!

내이름이뭐냐고님의 댓글(좋아요 76개)

왜 자꾸 미소가 지어지는거냐구요… 김선호배우님 그만 멋있으세요..

Sungm님의 댓글(좋아요 39개)

드디어 복귀구나....보고싶었다 김선호

뚜아니님의 댓글(좋아요 24개)

어떻게 저렇게 잘 생길수가 있지?!!보는 동안 감탄의 연속이였다...

김종국 GYM JONG KOOK님의 댓글(좋아요 1900개)

영상 처리 과정에서 오류가 있었다고 합니다.. 죽을 죄를 지었다고 칼로스가 무릎꿇고 있습니다. 선호씨의 미소가 너무 밝아서 화면이 어두운걸 느끼지 못했다고 합니다. 넓은 마음으로 용서 해 주시고 재밌게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는 이런 일 생기지 않도록 더욱 더 신경 쓰도록 하겠습니다!귀공자 화이팅 입니다!

hsy님의 댓글(좋아요 90개)

진짜 김선호 앞으로 여기저기 오만군데 다 나와서 자주볼수있으면좋겠다....너무 안타까운 일이었고 안쓰럽고.. 이제는 그저 고생많았다 안아주고싶음.배우로서도 훌륭하지만 예능에도 천부적 재능이 있으니 꼭 웃는얼굴로 많이 봐요!!!

멍멍상님의 댓글(좋아요 65개)

역시 김선호!!!!연기가 본업이지만 선호님만의 예능감도 넘 좋아요!!! 예능도 많이 출연해주셨음 좋겠어요

링티님의 댓글(좋아요 39개)

아 김선호 개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랑 있으니까 역시 완전 동생미 뿜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