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BS Golf]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정찬민 400야드 #정찬민 인터뷰

이태원프리덤@ 2023. 11. 11. 20:03

수나조님의 댓글(좋아요 8개)

정찬민 선수 비거리 정확도가 예전부터 남달랐군요 대단합니다

듀스시스트님의 댓글(좋아요 24개)

30미터차이면 다른선수가 7번잡을때 피칭 잡을수있고 다른선수가 파5 쓰리온할걸 투온할수 있음. 정찬민같은 선수가 투온 트라이 못할 구장은 우리나라엔 아마 없을거임.

valueyj님의 댓글(좋아요 9개)

군산에서 캐디로 근무할때 정찬민선수 캐디로 대회 예선 캐디했는데 다른 선수들 드라이버 잡을때 혼자 3번아이언.....근데 드라이버랑 거리가 비슷했던걸로 기억합니다 380미터 파4홀 엣지까지 드라이버 보내고.....근데 우승까지 했네요ㅎㅎ

WOONG JUNG님의 댓글(좋아요 26개)

와 이 선수가 정찬민 선수였네 ㄷㄷ 수염때문에 나이가 엄청 많은 줄 알았는데 저때는 완전 애기애기 ㅋㅋㅋㅋ

물좀아껴써라님의 댓글(좋아요 14개)

골프는 비거리가 다가 아니지만...장타를 치고나면 세컨이 쉬워지다보니... 부럽슴ㅎㅎ

낭만가객님의 댓글(좋아요 2개)

남자골프 기대주 정찬민선수 흥해라. 응원합니다

어니엘승수님의 댓글(좋아요 10개)

미국가자 PGA 우승하자 메이져먹자 고고~~~~ 정찬민선수 화이팅!!!

캐빈9님의 댓글(좋아요 0개)

골프계에 괴물입니다 정찬민 선수 이럴줄 익히 알았늡니다 당분간 국내에서는 당할지가 없겠네요 정프로 홧팅

이문희님의 댓글(좋아요 5개)

가볍게 쳐도 볼스피드 80넘길래 눈여갸 봤는데 역시나 이번에 우승하네요 ㅎㅎ

최행복님의 댓글(좋아요 1개)

캐디가 힘들겠네요~채 스펙들이 전부 무거운 채 일듯~정찬민선수 해외에서도 꼭 이름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