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리쥬라이크 LIJULIKE]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브이로그 #유혜주

이태원프리덤@ 2023. 11. 7. 20:02

@user-sk1bh6ih5c님의 댓글(좋아요 176개)

유준이 엄마 아빠 닮아서 눈 크고 쌍꺼풀 진한거봐ㅜㅜ 진짜 애기가 어떻게 이렇게 완성형이지.. 진짜 평생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항상 응원하는 가족입니다!!

@jinpark3233님의 댓글(좋아요 30개)

자면 엄마가 또 갈까봐 저렇게 잠을 참는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우리 유준이!!!!!!!!!!!!!! 계속 엄마만 쳐다보네 ㅠㅠ 너무 보고싶었나봐용 ㅎㅎ 귀염둥이

@GFEDCBA.님의 댓글(좋아요 207개)

결혼 안하신 분들은 이게 얼마나 대단한일인지 모를거여유.. 남편을 온전히 믿고 아기를 맡기고 여행을 떠날수 있는 마음.니가 더 피곤하네, 내가 더 피곤하네 쓸대없는 감정싸움 1도 없이 와이프 해외 여행을 보내주는 멋진 남편!여자라 그런지 남편분의 노고가 더 커보이긴 하는데 평소 혜주님이 일과 육아 모두 멋지게 잘 해내는 부인이라 저런게 가능할거에요.정말 부럽고 건강하고 멋진 부부 ️

@user-js2nj1lj3u님의 댓글(좋아요 251개)

진짜 조땡님 육아 너무 잘해요주기적으로 남편보여줍니다 ㅋㅋㅋㅋㅋㅋ오늘도 유준이는 귀여움터지고 ㅠㅠ 대왕키위 왕 크니까 왕 귀엽

@OFF-qe7de님의 댓글(좋아요 291개)

유준이 잠 억지로 참는거 너무 웃기고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를 잊었다기보단 오랜만에 만난 엄마 얼굴 실컷 보고싶어서 그렇게 뚫어져라 본거 아닐까요 ?? 뭐든 귀여워…조유준!!!

@user-bl7xv9by9v님의 댓글(좋아요 80개)

유준이 태어나고 나서 표현도 표정도 엄청 다양하고 많아진 혜주님 너무 사랑스러워요 ㅠㅠㅠㅠㅠㅋㅋㅋㅋ .. 유주니두 ..🩷

@_Sweet님의 댓글(좋아요 75개)

아무래도 이 부부 육아를 너무 잘함.. 아가한테 너무 따수움ㅠㅠㅠ아기 많이 낳아주세요 ㅋㅋㅋ

@hyunniii2732님의 댓글(좋아요 64개)

진짜 너무 귀엽고 몸도 마음도 건강한 부부, 건강한 가족이라 너무 보기 편하고 재밌어요 유준이랑 먹태랑 늘 행복한 가정 가꾸어 나가시길

@user-oc7eq2kn9d님의 댓글(좋아요 283개)

아빠 혼자 저렇게 며칠씩 애 잘 보는 사람 별로 없던데 대단하시네요....

@ubin_v님의 댓글(좋아요 105개)

22:40 미쳐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23:45 언니 진짜 부럽다... 유준이에 먹태에 조땡님까지 집에 오면 반겨주는 귀여운 생명체들 ㅠ 너무 행복할거같아 ㅠㅠㅠㅠ 보는 내가 다 행복해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