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회사원A]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makeup #メイク

이태원프리덤@ 2023. 10. 29. 20:03

난나난나님의 댓글(좋아요 2200개)

공개 연인이 있으면 이런 이야기까지 담담하게 전해야하고 많이 힘들겠어요 ㅠㅠ 아무쪼록 회사원A 님 마음이 편한 쪽으로 잘 추스리시길 바랄게요

드래곤후르츠님의 댓글(좋아요 604개)

8년사귀었던 남친이랑 헤어지고 3년이 지나서야 같이 살던 동네에서 함께 즐겨먹던 도시락을 먹을 수 있게됐어요. 저는 그때서야 아, 드디어 내가 전부 보냈구나. 라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갓 헤어졌던 시기의 저랑은 다르게 씩씩하게 할 일을 해나가며 시간을 보내고 있는 회사원님이 너무 예뻐요. 언젠가 태국에서도 느긋하고 여유롭게 휴식을 만끽하는 회사원님을 볼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응원해요!!!

jj님의 댓글(좋아요 645개)

감정은 지나가지만 결정은 평생 남을거예요. 회사원님 팬으로서 회사원님이 자신의 꿈과 커리어를 선택해줘서 고마워요. 응원합니다

왕십리불주먹님의 댓글(좋아요 390개)

회사원님 저는 일단 취준생입니다 ㅎ 그리고 어떤 면접을 가도 존경하는 인물로 회사원님을 꼽아요. 왜냐하면 저는 인생에서 커리어를 제일 중시하는 사람으로서 회사원님의 모든 행보가 너무 공감되고, 존경스러울 정도로 용감하다고 느껴요! 더 구체적인 이유는 나중에 새벽에 안부끄러울때 DM으로 보낼게요 ㅎ 연애는 끝났지만, ME TIME이 더 생긴만큼 이런 콘텐츠 더 많이 만들어주세요 <3 럽야

말똥가리님의 댓글(좋아요 841개)

5년이 짧지않은데 마음정리를 할시간을 충분히 가지는것도 좋은것같아요.나중에 덧나는것보다는요.회사원님 초창기 원룸때부터 봐왔는데 제가 이별얘기까지 챙겨볼줄볼랐어요. 늘 늘 응원하고있습니다. 마음이 평온한 하루 하루 되길 바랍니다.

김유리님의 댓글(좋아요 581개)

이렇게 B채널다운 텐션의 뿌슝빠슝하지 않은 A채널 영상 오랜만이네요..!! 화장하면서 도란도란 회사원님 얘기도 듣고 마지막엔 아는 언니한테 듣는 것처럼 응원 받고 가는 것 같아서 좋아요️️ 일하는 언니도 모두들도 화이띵하는 일상보내요

라임타임님의 댓글(좋아요 133개)

언니의 사랑을 응원했고 다시 이어질 언니의 사랑도 늘 응원해요 근데 언니 아시죠 본인을 사랑하는 언니의 모습을 팬들은 사랑해요 일도 좋지만 언니를 위해 조금 쉬는것도 좋을거같아요 언니가 언제 어떻게 나타나도 다들 반길거에요! 걱정말고 언니만의 추억 쌓고 오면 좋을거같아요 늘 재밌고 유익한 영상 잘보고있어요 파이팅 우리언니!!

랄라님의 댓글(좋아요 38개)

언니 이런얘기까지 공유해줘서 너무 멋지고 고마워요!! 언니 다이소 무인양품 리뷰할때부터 푹빠져서 벌써 몇년째 언니 응원하고 지켜보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너무 매력넘치고 멋진 사람인것같아요항상 저희가 함께하고 응원한다는거 잊지 마세요!!

이채현님의 댓글(좋아요 291개)

예전에, 블루 아이라인 하실 때부터 보기 시작했는데, 열심히 사시는 회사원님과 멀지만 같이 살아가는 거 같아 위로를 받을 때가 많았어요. 마음 잘 추스르시고, 좌절하지 말되, 너무 씩씩해질 필요도 없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길 바라요.

14 02님의 댓글(좋아요 253개)

바야흐로 제가 고1... 그때부터 다이소로 풀메이크업 등등 지금까지 쭉 봐온 구독자로서 언니가 뭘 하든 뭘 찍든 언제나 시청할 대나무 같은 시청자가 있다는 것만 알아 주세여 언제나 파이팅이니까 절대 기 죽지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