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주르르 JURURU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이세계아이돌 #버츄얼

이태원프리덤@ 2023. 10. 27. 20:03

베이컨치즈스틱님의 댓글(좋아요 230개)

본인 코스프레 본 기분 되게 오묘할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 특이한 경험ㅋㅋㅋㅋ

MAD POTATO님의 댓글(좋아요 159개)

왁타버스는 이제 하나의 장르이자 문화가 맞는듯ㅇㅇ 노래, 게임, 팬미팅, 만화, 에니메이션까지... 어떻게 이게 한 스트리머의 파생 멤버들의 파급력임..

HAROHAPI MERM4ID님의 댓글(좋아요 649개)

아 인트로 진짜.......미치도록 귀엽다는 말뿐이 안나오네.....너무 잘 만드셨어요 킹아ㅜㅜ

치즈버걸님의 댓글(좋아요 99개)

인트로 르르땅이랑 딱 맞게 너무 귀엽네그리고 본인 코스프레 보면 진짜 말 걸고 싶을 것 같은데 참을 수밖에 없는 심정 모시깽했겠다 ㅋㅋㅋㅋㅋㅋ

히어시어터님의 댓글(좋아요 7개)

이세돌이랑 고멤 코스프레 하신 분들이 은근 많아서 신기했어요확실히 인기가 체감되서 ㅋㅋㅋㅋ

김루파님의 댓글(좋아요 104개)

르르땅 새 인트로 너무 좋다~!본인 코스프레를 보면 색다른 기분이 들 긴 할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엄마김치찌개에꽁치무슨뜻님의 댓글(좋아요 22개)

르르땅 인트로 진짜진짜 이쁘다여행도 다음번엔 좀 길게 푹 쉬고 오자!ㅋㅋㅋ

여우의하루님의 댓글(좋아요 88개)

편집에 들어간 일러 그림체도 귀엽네ㅋㅋㅋ 자주 써주세요 킹애~

제미니님의 댓글(좋아요 115개)

자기 코스프레 보는 기분은 어떨까? ㄹㅇ 궁금하다 ㅋㅋ 르르땅 보고도 아는 척 못 하는 게 안타까움 ㅋㅋ 그리고 뉴 인트로 도장 콩 너무 이쁨 ㅠ 주존사

MJ님의 댓글(좋아요 14개)

르르땅 자료화면으로 나오는 케릭터 너무 귀엽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