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YOOTRUE ON AIR]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유트루쿠션 #메이크업

이태원프리덤@ 2023. 10. 25. 20:03

@user-pe5ph3io5i님의 댓글(좋아요 133개)

뭔 얘기를 해도 내가 빵 터질거라는 거 알고 보기 시작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이상이예욬ㅋㅋㅋㅋㅋ웃음장벽 낮은 트루님 넘넘 좋고 모든 경험들을 즐겁게 받아들이는 모습 너무 이뻐 보여용 :)

@ssoneumn님의 댓글(좋아요 76개)

난 이 언니가 썰 풀어주는 게 세상에서 제일 재밌더라 🫶..

@user-sn6mx3rx3y님의 댓글(좋아요 6개)

뽀사장님, 강빈이, 권사님 돌아가면서 따라하는데 똑같이 따라하는 언니 능력에 ㄹㅇ 감탄... 인간복사기유트루

@user-rn9xl3zt5s님의 댓글(좋아요 32개)

강빈이 커가는 얘기 듣는거 너무 좋아요 이쁘고ㅠㅠ 귀엽고ㅠㅠ 썰 풀어주시는거 너무 재밌어요 진짜ㅠㅠ 좀전에 댓글 달았지만 너무 좋아서 자꾸 생각나서 또 달아요 감사합니다

@user-yi6bv3ow5x님의 댓글(좋아요 57개)

강빈이 성대모사 왜케 잘하는거예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엽고 웃김

@user-rn9xl3zt5s님의 댓글(좋아요 25개)

강빈이얘기 너무 재밌고 진짜 너무 귀엽고 ㅠㅠ 트루님께선 뭐든 실감나고 재밌게 얘기해주시고 시댁식구분들 거의 스무분 가까이 모이시고 트루님께서 음식까지 많이 하시는데 화목한 것까지 신기하고(?) 그 상황에서도 트루님 찐 행복해보여서 좋아요! 여기저기서 다른사람들 얘기들어보면 모두가 화목하진않으니까ㅠ 여러사람들 얘기를 어깨너머로 듣다가 트루님 가족분들(시댁 친정 모두) 얘기 들으면 공감되는 부분도 있고, 마음 따뜻해지고 그래요. 트루님 주위에 좋은 분들이 많아서 좋고, 참 다행이예요. 트루버 마음은 그저 편-안

@user-wq7qo8lz4w님의 댓글(좋아요 42개)

유트루 재연극장 같아요ㅋㅋㅋ 사투리 구사할 때부터 알아봤지만 정말 인물묘사 잘하시네요

@lillagogo7365님의 댓글(좋아요 21개)

부산사람인데 명절에 삼촌 이모부 오랜만에 만나면 다○○이 악수한번 하자!!!!! 이러시는데 듣다가 깜짝놀랐어요 너무똑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ser-iq5js8xh4n님의 댓글(좋아요 89개)

9:14 실버라인의 난데 없는 환호성의 유전자가 여기 있었군요 ㅋㅋㅋㅋㅋㅋㅋ13:14 강빈이는 순종이가 좋아

@user-zq7pb6it7m님의 댓글(좋아요 3개)

언니가 해주는 썰이 제일 재밌어... ㅋㅋ 트루님은 진짜 말을 맛있게하시는거같아요 성대모사도 다 똑같애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