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JTBC Entertainment]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김문호 #정용검

이태원프리덤@ 2023. 10. 19. 20:03

약물.님의 댓글(좋아요 7개)

박찬희 선수 축하드립니다. 정식 프로선수로서 실력발휘 잘 하길 응원합니다

주린이희쑤르님의 댓글(좋아요 353개)

솔직히 김성근 감독님때문에 최강야구 챙겨보는 사람으로 박찬희선수 너무 축하합니다.감독님의 특훈잊지말고 프로가서 꼭 성공하길 바래요!!!

김민석_007님의 댓글(좋아요 210개)

이런게 바로 최강야구의 순기능이 아닐까합니다김성근감독님을 만나서 박찬희선수의 실력이 늘어서 프로입단하게 됬다는거는 과장이 아니지요 ^^박찬희선수 응원할께요~

chan10님의 댓글(좋아요 15개)

저 나이에 저렇게 볼 던져가며 가르치는 지도자가 세상에 또 있을까? 운동이건 공부건 저런 지도자는 못 본 것 같다. 김성근 욕하는 사람 많고 나름의 이유가 있겠지만 저 열정과 집념만은 존중하지 않을 수가 없다. 대단하고 놀랍습니다. 건강하세요!

Michelle님의 댓글(좋아요 497개)

찬희선수 꼭 대성하세요. 마음가짐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항상 응원할께요.

빵이님의 댓글(좋아요 273개)

그동안 맘 고생 많았을텐데 축하합니다 찬희선수. 감독님 말씀대로 이제 시작이니 열심히 단련해서 다음 NC와 맞붙게 될때 봤으면 좋겠어요

Sin Hye 。님의 댓글(좋아요 111개)

0:54 찬희는 감독님이 정이 많고 마음 따뜻한 분인걸 빨리 알았네요 다들 무서워 하고 어려워 하다가 몇 년 지나야 감독님 본성을 알고 농담도 걸고 한다던데… 정근우 선수 쯤 짬이 차면 이제 안기기도 하고 까불기도 하고 ㅋㅋㅋ 하여튼 찬희 선수의 사랑합니다에 내 가슴이 훈훈하게 녹네요.

Stay Tuned님의 댓글(좋아요 279개)

ㅋㅋㅋㅋㅋㅋ 찬희선수 축하해요끝까지 쉽게 보내주지는 않는 몬스터즈ㅋㅋㅋㅋㅋㅋ사랑이 가득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뱜비님의 댓글(좋아요 165개)

찬희 선수 축하해요!!!!!!!!!영건들 한명한명 떠나가는게 아쉬우면서도 기쁘네요!!! 좋은활약 기다릴께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