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정환 19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토티 #바조

이태원프리덤@ 2023. 10. 15. 20:03

@user-oi9cn5xp5x님의 댓글(좋아요 12개)

어릴적 스코틀랜드전 그 골은 진짜 잊을 수 없는 충격 그 자체였고 이탈리아전은 감동 그 자체였다..아직도 그 때의 그 감정이 기억남..

@Sunnykwon74님의 댓글(좋아요 24개)

안정환 위원님이랑 김남일 감독님 두 분의 입담이 어찌나 좋으신지 14여분이 정말 눈 깜짝할 새에 지났네요!! 안정환님은 워낙 방송 많이 하셔서 어느정도 알고 있었는데 김남일님이 정말 의외 ㅋㅋㅋㅋ 최근에 올라오는 김남일 감독님 영상들 볼 때마다 이렇게 재미있는 분이셨구나라고 새삼 깨닫고 있어요!! ㅋㅋㅋㅋ

@sisyphos-in1mh님의 댓글(좋아요 77개)

김남일 선수랑 안느랑 같이 나오는거 너무 좋은데요.안느랑 선후배들 다 케미가 좋았지만, 김남일 선수랑 있는게 보기 제일 편하면서, 서로 마이너스되는거 없이 두 분 매력이 같이 돋보임.김남일 선수는 점잖으면서 은근한 장난기가 보면 볼 수록 매력있네 마스크도 남자답게 멋지고.

@user-ps3jp2lx9x님의 댓글(좋아요 14개)

안느님 어두운곳만 밝혀주시는 따뜻한 맘 존경합니다

@TV-qw7bk님의 댓글(좋아요 49개)

2002년을 생생히 경험했다는건나의 그리고 우리 모두의 가장 큰 행운이었다.

@user-bw9tp2kf6e님의 댓글(좋아요 60개)

둘이 되게 친한게 느껴짐 ㅋㅋㅋㅋㅋ 둘다 묵묵한데 이렇게 티키타카를 하네 ㅋㅋㅋ 다음편 빨리올려주세요 편집자님

@user-ko7ko8nl2x님의 댓글(좋아요 12개)

김남일 안정환 조합은 너무좋다.....둘이 닮은 구석이 있는것 같아서 케미가 좋음....

@user-fc1lr5gc8o님의 댓글(좋아요 14개)

이탈리아 전에 비에리 골은 정말 파워를 보여주는 골이죠. 최진철이 옷을 잡고 끌어도 그대로 있다가 자리 잡고 있는 최진철을 몸으로 그대로 들이받아서 밀어내고 그 자리를 차지해서 헤더를 넣어버렸으니까.

@doctor5725님의 댓글(좋아요 10개)

와 김남일 자주 나와줘 제발

@user-ul8uu9pc6r님의 댓글(좋아요 17개)

우리 남일이형 과묵한줄 알았는데..얼굴도 잘생기고, 선배도 잘챙기고,방송도 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