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DDIBOO띠부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탕후루 만들기 #resin

이태원프리덤@ 2023. 10. 3. 20:03

@kkkk-he9et님의 댓글(좋아요 752개)

귤 디테일 진짜 감탄나오네요..저런건 누가 귤껍질의느낌을 만들고싶을땐 이런 클레이를 이런느낌으로 빚어주세요~하고 가르쳐주는것도 아닐텐데 오롯이 혼자 생각하고 터득하고 시행착오를 겪는 과정을 거치는 끈기가 뭣보다 대단하신거같습니다...

@user-uw5bs3cr5i님의 댓글(좋아요 553개)

보통 클레이로 뭐 만드시는 분들은 가까이서 보면 점토같다고 느껴지는데 띠부님꺼는 가까이서 봐도 과일같은게 재능이 대단한듯

@healtyNrich_bbo님의 댓글(좋아요 53개)

와..... 귤 디테일 보고 있으니 진짜 미쳤다는 말밖에 안나와요 어쩜 이렇게 금손에 표현력도 좋으신지 너무 부럽습니다!! 귀여운 탕후루들 잘 보고가요~

@user-jd2ue4wg7z님의 댓글(좋아요 5개)

귤 알맹이 껍질 하나하나 만드는거랑 딸기 씨 붙이는거 ㄹㅇ광기.... 진짜 식탁위에 올려두면 안될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ser-ey6jd8lu3c님의 댓글(좋아요 1개)

딸기씨 하나하나 만드는거부터 미쳤는데 귤만들때 디테일 표현하는거보고 찐으로 감탄나옴 ㅋㅋㅋㅋ 띠부님은 태초부터 핵금손이셨는데 여기서 더 발전할수가 있다니 정말 놀랍습니다… 커비탕후루 아이디어도 너무 귀여워요

@user-kkangkkang님의 댓글(좋아요 25개)

와 코팅후 깨진표면까지.. 당신 작품의 그 디테일과 귀여움에 안볼수가 없어ㅠㅠ 진짜 멋져요! 찐막막 학기 팟팅

@Zivvon님의 댓글(좋아요 69개)

썸네일 그냥 대박인듯.. 특히 귤 흰색 표현이 미쳤어요 마지막에 깨진거도 그렇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