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고세구 GOSEGU]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비챤 ##겨울봄

이태원프리덤@ 2023. 9. 29. 20:03

음악장인님의 댓글(좋아요 55개)

진짜 자기 희생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을 웃게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츄러스님의 댓글(좋아요 79개)

진짜 시부야 만들어서 웃음주고 광탈하고 셀프로 고로시각 세우고 그걸 또 자기가 곱씹으면서 인트로 아웃트로까지 바꿔버린 세구님 감다살 ㅋㅋㅋㅋ몇중으로 설계한거야 ㅋㅋㅋㅋ

김루파님의 댓글(좋아요 336개)

시부야를 가고 싶었던 아주머니의 외침이 아직도 잊히지가 않습니다 시부야시부야 가고싶어요~ 오벤또~ 시부야시부야 헤키레키 잇센~!ㅋㅋㅋㅋㅋㅋㅋㅋ 스스로 도전하고 만들어 보는 세구님 재밌었습니다 정말 킹아~!

다츄 dachu님의 댓글(좋아요 125개)

뭔가 어설프게 숨기려고 하면서 부끄러워 하는게 킬링포인트네 ㅋㅋㅋ

N노넴님의 댓글(좋아요 96개)

민망해서 소리지르는 거 개웃곀ㅋㅋㅋㅋ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

득근득근님의 댓글(좋아요 87개)

진짜역대급 꿀잼이었음ㅋㅋㅋ 고멤오디션이 이런게 진짜좋음ㅋㅋ 가뭄의단비같은존재

베베님의 댓글(좋아요 93개)

이 빌드업으로 탄생한 시부야x귀족희 레전드 합방

르이아님의 댓글(좋아요 94개)

같이 준비한 뢴트님까지 고로시하는데 사장님 칭찬 한 방에 만족하고 여기저기 써먹는 세구세구는 방송천재가 맞다

개구리님의 댓글(좋아요 125개)

어제 둘이 붙는거 보고 진짜 개웃었다 ㅋㅋㅋㅋ

도석완님의 댓글(좋아요 86개)

세구세구 왁굳님 칭찬에 "어 뭐야 나 기분 좋아졌어" 말하는 거 진짜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