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달라스튜디오]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제품리뷰 #내고

이태원프리덤@ 2023. 9. 25. 20:02

룰그레이드님의 댓글(좋아요 1000개)

이야..현희님 네고 스킬이 진짜 장난 아니시네..여러 사람 인터뷰해서 천천히 빌드업하고 상대방을 홀려버리는 말재주까지 ㄹㅇ보면서 감탄함ㅋㅋㅋㅋㅋㅋ

dan님의 댓글(좋아요 258개)

홍현희님 네고 정말 최고입니다 !!!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미니영님의 댓글(좋아요 451개)

네고왕 섭외 폼 미쳤네광희님 영란누님 현희누님까지 거를 타선이 없네ㅋㅋ

leah lee님의 댓글(좋아요 331개)

현희언니 진짜 멋있다 불편하지 않고 홀리게 하는 네고매력~

김주현님의 댓글(좋아요 270개)

홍현희님 진짜 네고 잘하시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사가님의 댓글(좋아요 194개)

이번 네고왕 진짜 미쳤다..

Younghwan Choi님의 댓글(좋아요 440개)

와~~ 한화 그래도 진짜 쏘네~~ 다시 보게 된다 한화.... 어려운 시기에 진짜 한화가 국민에게 쏘는 휴가비 지원과 뭐가 다른가... 대박~~ 최난주 대표님 웃고는 있는데 눈은 울고있어요... ㅎㅎㅎ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찾아서 한화 대박나길...

포마드님의 댓글(좋아요 212개)

와 디른것도아니고 시청에 5성급 더플라자 주말요금 추가없이 14만원은 진짜 대박이다 얘네 주중요금은 저렴한편이여도 주말추가요금을 다른데보다 더 더받아서 추가요금이 거의 객실요금수준이였는데 진짜 주말 포함 14만원은 미쳤다

재 민님의 댓글(좋아요 32개)

5월 14일 15일 거제 2박 예약했어요 네고왕+한화 감사합니다 회원제 여기저기 가보는 것도 큰 매리트네요! 비록 한화 회원권을 살 수 없지만 네고왕 구독권은 있으니! 땡큐️

Hj K님의 댓글(좋아요 34개)

홍현희님 네고 스킬이 날로 느네요~~~^^ 언니 개그스타일 내 최애! 상대방을 편하게 하는 말솜씨! 최고!!리조트 예약하고 싶게 만드는 네고의 여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