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귀곰]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귀곰 #가전제품리뷰

이태원프리덤@ 2023. 9. 13. 20:04

그릭님의 댓글(좋아요 18개)

물티슈 케이스 뚜껑에 안쓰는 그립톡 붙여서 손잡이달아주니까 더 편하더라구요ㅋㅋ 물티슈 넣을때 캡형식말고 스티커식 뚜껑인 제품 구매해서 스티커 아예 떼어버리고 쓰면 더 좋아요 캡형식 물티슈보다 스티커타입 물티슈(리필형,일반형)가 좀더 저렴하기도하고ㅎㅎ

티드 노님의 댓글(좋아요 18개)

물티슈케이스랑 몬스터젤 여러 유튜버 추천템으로 예전부터 쓰고 있는데 캡슐세제 보관하고 이불패드 고정하는건 처음봐요! 귀곰님은 진짜 여러방면에 그 쓰임을 고민하시는것 같아요~ 이렇게 꿀팁하나 또 얻고 갑니다ㅋㅋㅋ

츄츄님의 댓글(좋아요 8개)

몬스터겔 주의사항 지켜서 사용하면 진짜 잘 붙어요 귀곰님 말씀처럼 너무 큰거보다 좀 가벼운거 위주로 쓰는데 은근 유용하게 씁니다 그렇게 많이 쓰진 않는데 가끔 필요한 일이 생김 테이프치고 비싼것 빼곤 만족해요

신동훈님의 댓글(좋아요 4개)

매번 볼때마다 물건 하나씩은 샀는데예전에 어머니가 쓰지도 않는 물건 홈쇼핑보고 한번씩 구매하던게 생각났네요

퍼플캣님의 댓글(좋아요 3개)

실용적인 정보를 맛깔나게 잘 전하심 ㅎㅎ

김수경님의 댓글(좋아요 3개)

"에코네이도" 초음파로 1차 세척 후 기존 식세기처럼 물을 뿌려 행구는 식기세척기가 있습니다. 초음파 식세기의 단점을 어느 정도 해소 시킬 수 있을 것 같은데 진동자가 2개라고 알고 있는데 그렇다면 1년 전 리뷰하신 제품보다 초음파 식세기로서는 성능이 떨어질 수도 있을 것 같네요. 프리스탠딩 제품도 있어서 리뷰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HeonGyu Lee님의 댓글(좋아요 0개)

물티슈 커버는 저도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추가 보완점은 커버뚜껑이 스르륵 닫히는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조금 눌러줘야 하는 귀차니즘이 있긴 하지만, 추후에 개선된 제품이 나온다면 무조건 구입각 제품입니다.

sunny님의 댓글(좋아요 1개)

물티슈 케이스 영상으로 언제 나오나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나왔다ㅋㅋㅋㅋ 이것이 바로 덕계인가 귀곰 음성으로 내가 제보한 제품이 소개되는 기분 짜릿하구만

곰고긔님의 댓글(좋아요 20개)

물티슈 케이스 같은거 다이소에도 팝니다. 물티슈는 껍질 다 뜯어서 넣어도 됩니다. 그게 더 잘나옵니다. 은근 개꿀임

jinyoung님의 댓글(좋아요 19개)

언제나 잘 보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