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채널A 캔버스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인생수업 #결혼

이태원프리덤@ 2023. 9. 9. 20:03

@user-mv8im4qm9l님의 댓글(좋아요 390개)

심형탁씨 하객들 맞이하는 리액션이 진짜 좋았다고 생각해요!제가 하객이었다면 왔는데 저런 리액션이면 진짜 기분 좋았을거 같아요^^연락을 끊어버렸는데 결혼식 와준 지인들도 진짜 의리있고 멋지고 찐이라고 생각했어요!!심형탁님 행복하세요^^

@user-xc7mk3sd8w님의 댓글(좋아요 467개)

오늘 한국 결혼식 장면을 신랑수업을 통해서 시청한 시청자로서 .......정말 이 자리를 오셔서 자리를 빛내고 함께 축하해주신 연예인님들 인성과 의리가 있어 보여서 다시 보게 됩니다. 알면서도 사정이 있어서 참석못한 연예인도 있겠지만 심형탁씨가 힘든 가정사를 인내하고 좋은 자리이니 함께 기뻐해주시면 좋을 것 같고 앞으로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을 가지세요 전현무 씨도 다시 보게 됩니다. 의리남 짱

@vivipo1000님의 댓글(좋아요 215개)

내가 연예인 결혼식보면서 하객들한테 고마운적은 이번이 처음 심형탁씨 결혼식에 와주신 분들 모두 복 많이 받으세요!심형탁님 결혼 축하드려요

@Peach_yum님의 댓글(좋아요 546개)

재중님 일본어로 말하는 부분 너무 스윗한듯 ㅠ 한국말만 들려서 지루하거나 힘드신 분들도 많았을텐데 완전 센스 굿 ㅠ

@friedrichalexander6970님의 댓글(좋아요 221개)

생각보다 훨씬 더 많은 유명한 연예인들이 많이 참석해서 놀랐어요의리로 참석해준 연예인들 모두 감사합니다!!

@jjeong2ya.님의 댓글(좋아요 168개)

다른분들 덕담도 좋았지만 개인적으로 특히 한고은,최수종,션 님의 덕담이 정말정말 진심으로 와닿았고 한마디한마디가 기억해놓고싶을 정도로 명언같이 느껴져셔 너무 좋았어요.. 듣는데 울컥했어요. 그리고 형탁님의 개인사로 연예인 지인들과 오랜기간 연락이 끊겼었음에도 불구하고 오랜만에 연락을 했던것같던데 물론 참석 못 한 사람도 있는것같았지만 그래도 참석해서 자리 빛내준 연예인분들도 정말 의리있고 좋은분들 같아요.. 그러니 형탁님도 참석해준 연예인지인들에 정말 진심으로 고맙다고 허리숙여 인사하시더라고요. 바른 사람같다고 느껴지면서도 진심으로 감사해함이 절로보였어요. 예전부터 응원했었는데 앞으로는 계속 행복한일만 가득 하셨으면 좋겠어요 결혼 축하드려요~!

@lalala_mylife님의 댓글(좋아요 257개)

와주신 분들 모두 귀한 시간 내주셨네요. 진짜 두사람의 축복을 빌어주시는게 진심인게 보이네요. 심형탁씨도 진심으로 감사하는게 보이구요.. 힘든일이 있을때 연락을 끊어도.. 서운해 안코 상황을 이해하고 다시 찾아와 손잡아 주는 지인들.. 너무 귀합니다. 두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신부만 봐도 하객을 봐도 심씨는 진짜 전생에 우주를 구했나봅니다~~

@pari1024님의 댓글(좋아요 148개)

잘생기고 피지컬 좋고 누구보다 강인하고 남자다운 외모로 하객 한분 한분 동생이라도 90도 인사로 맞아주시는 심형탁님나중에 엄마 닮은 아들낳으면 인기많은 아이돌 될 것 같고 아빠 닮은 딸이면 세계적인 슈퍼모델이 탄생 할 것 같습니다.두분 너무너무 축하드리고 영원히 행복하세요

@jj-kv4zk님의 댓글(좋아요 351개)

김재중님 일본어축사 따뜻하고 감동이에요 신랑신부 두분 축하하고 행복하세요

@MiKa-yg8px님의 댓글(좋아요 312개)

고은언니 축사 정말 정성스럽고 진실된 아름다운 축사 따뜻한 축사였어요. 형탁사야 결혼 축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