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The CHOOM (더 춤)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The CHOOM (더 춤)

이태원프리덤@ 2023. 8. 29. 20:03

@hananimnaralee님의 댓글(좋아요 2500개)

오드리는 진짜 한국인들이 덕질하기 좋은 요소 다갖고 있음,, 귀여움 + 예의 + 받쳐주는 외모 그리고 하찮은 것 같은데 광끼 넘치는 오묘한 실력까지

@kdh4864님의 댓글(좋아요 3600개)

어린데도 감정에 휩쓸려서 상대방 모욕하지 않고 공손하고 침착한 태도 너무 좋다 그리고 춤을 너무 잘 춘다 엄청 유연해..

@user-sg2nv5yf6m님의 댓글(좋아요 2300개)

사랑스러운 캐릭터, 어린나이지만 무례에 웃음으로 화답하는 강한 멘탈, 상대를 존중하는 애티튜드, 거기에 뒤지지 않는 프로다운 실력... 오드리 팬됐습니다

@user-ii7hw4bz2d님의 댓글(좋아요 2700개)

시미즈의 황금막내 기질 + 엠마의 유연성 + 리정의 표정 싹 바뀌기 + 예의바름 (훅의 내면의 섹시함) + 디즈니 공주님 = 오드리 진짜 오드리 팬 되었어요!

@uhhs2511님의 댓글(좋아요 907개)

예의 없이 행동하는 사람들이 기가 쎄다고 포장받는 이상한 세상. 오드리는 진짜 강하고 단단한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보여준다.

@jinjin4607님의 댓글(좋아요 5300개)

오드리 귀엽다.. 기쎈언니들사이에서 남의나라와서 예의도 갖추면서 반전매력까지ㅋ 보는내내 잘하길 바랐다

@user-bk2ql3vz9w님의 댓글(좋아요 1900개)

춤은 무슨 개쩔게 춰놓고 마지막에 공손히 인사하는거 킬포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드리 평생 사랑해

@user-nv5oe9zn8c님의 댓글(좋아요 1900개)

오드리도 그렇고 잼 팀 고개숙여 인사해주고 먼저 말 걸어주고 존중해주는게 눈에 보여서 너무 좋다️ 한국사람이지만 저절로 더 응원하게 됨.외국에서 오신 댄서 분들께, 그리고 지금 이 프로그램을 보고 있는 외국 분들께 얼굴 찡그리고 기싸움 거는 게 컨셉이라고, 100% 진심은 아닐거라고, 악마의 편집 때문일 확률이 꽤 높다고 꼭 말해주고 싶다.내가 저길 나갈 리는 없겠다만은, 만약 출연진 중에 한 명이었다면 쉬는시간에 저 팀 가서 ‘나는 사실 당신의 팬이고, 이 곳이 원래 이런 프로그램이고, 이 방송국은 원래 이렇게 편집과 기획으로 분위기를 사납게 바꾸는 걸로 유명하니 오해 말아줬음한다’고 구구절절 구글번역기 돌려서 말 걸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유투브도 그렇고 댓글 보니까 기분 상한 외국인들이 있는 것 같은데 시간 괜찮다면 스트릿우먼파이터 1보고 비하인드 영상도 봤으면 좋겠음 웃고 있는데 자막으로 분위기 이상하게 만들고, 친한 사이인데 철천지 원수로도 만드니까 한국 사람들은 엠넷을 ‘암’넷으로 불러요 원체 자극적이라

@user-my9dy9do2q님의 댓글(좋아요 705개)

국내 댄서들은 어떤 장르든 다 교과서같은느낌이라고 해야하나.. 근데 잼리퍼블릭은 진짜 전혀 예상이 안되네.. 너무 신선함

@user-oo5tc4qy3u님의 댓글(좋아요 715개)

태도부터 실력까지 너무 하이클래스.. 배울점이 너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