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피지컬갤러리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도파 #윤성빈

이태원프리덤@ 2023. 8. 27. 20:03

황인준님의 댓글(좋아요 62개)

이런 섭외력으로 더욱 더 이런 컨텐츠 만들어주세요, 오직 게임이라는 편견을 깨고 E스포츠라는 인식으로 바꿔가는데 도움이 되는 방향성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님의 댓글(좋아요 889개)

섭외력 진짜 지린다... 전 라인 라이너들 한 번씩 모아주세요 제발

Jun Kang님의 댓글(좋아요 337개)

와 섭외력 미쳤네 일정 조율도 쉽지 않았을텐데... 한팀을 다 데려오는 것도 아니고 각 팀 주전 정글러를 ㄷㄷㄷ

NDuNiteDXM8님의 댓글(좋아요 189개)

다른 팀인데도 이렇게 친하게 지내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LCK 선수분들 화이팅!!

중배님의 댓글(좋아요 9개)

경쟁상대지만 한편으론 친해졌으면 하는 선수들 항상 응원합니다

님의 댓글(좋아요 304개)

팀별 각 포지션 선수들만 이렇게 모아서 이벤트 여는 거 넘 잼납니다.

정따단님의 댓글(좋아요 412개)

모든 팀 정글러들 여기서 즐기고가는 것 같아서 보기좋다 ㅋㅋㅋㅋㅋ

누리달님의 댓글(좋아요 109개)

진짜 재밌다 ㅋㅋㅋㅋㅋㅋ오너 잘했다 ㅋㅋㅋㅋㅋ사인있어서 못쓰고 아낀다는건데 당근마켓ㅋㅋㅋㅋㅋ기회가 되면 다른 라인도 보고싶어요!

신나는일상님의 댓글(좋아요 58개)

진짜 재밌게 봤습니다. 커즈선수 좋아하지만 1등 놓쳐서 아쉽지만 ㅠㅠㅠㅠㅠ 리신 진짜 멋졌어..!! 오너ㅜ진짜 리신 그 자체!!

부진정연대채무님의 댓글(좋아요 0개)

담번엔 다른 라인으로 또 이런 컨텐츠 부탁드려요! 미드나 원딜도 반속테스트 경쟁 이런거 보고싶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