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진짜 Real KIM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음바페 간 보는 이유 #음바페 재계약

이태원프리덤@ 2023. 8. 23. 20:03

@Ynlr님의 댓글(좋아요 242개)

어디서도 듣기 힘든내용을 이렇게 재밌게 말해주는 축구채널은 진짜님 뿐인거같네요 또 하나 알아갑니다~!

@user-ws5np6nx7o님의 댓글(좋아요 67개)

이게 소설이든 상상이든 현실이든, 축구선수를 단순히 축구선수로 보지 않고 욕망을 가진 한 인간으로 전제하고, 그걸 전혀 상관없는 테니스와 농구로 연결시켜서 설득력있게 풀어냈다는 점에서 김진짜는 쩔게 창의적이다. 대부분 음-네 갈등에 집중해서 음바페는 나빠인 영상이 쏟아지는데, 그런 사이에서 김진짜의 탐사 보도 같은 영상은 빛이 난다.

@rairrao님의 댓글(좋아요 69개)

ㅋㅋ 아..진짜진짜 김진짜 볼때마다 스토리 오지게 잘 쓰심!!! 초상권까지는 생각을 전혀 못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비율로 수익을 가져가는게 구단이었군요..ㄷㄷㄷ

@heesangna1169님의 댓글(좋아요 12개)

레퀴프 에선 음바페가 1군복귀 조건으로 계약상의 어떤것을 포기했다는데 아마도 로얄티 보너스일 것으로 추정된다는데 그럼 내년에 레알 갈 확률이 사실상 80이상으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user-fk8rv7bk7x님의 댓글(좋아요 2400개)

저를 레알갔음 좋겠다 버튼으로 써주세요

@mask4647님의 댓글(좋아요 45개)

처음에는 먼솔 이랬는데 초상권에서 일리가 많이 있다고 생각해요굿 분석이시네요

@jychoe5515님의 댓글(좋아요 15개)

진짜 축알못도 이렇게 쉽게 이런저런 사연을 알게해주는 김진짜 최고

@MangGoLingGo님의 댓글(좋아요 323개)

음바페가 메,호를 동나이때 넘었다는 댓글 생각보다 많네요ㅋㅋㅋ월컵 우승1번, 준우승 1번이 엄청 대단한거는 맞는데. 메시와 날두는 그나이때 팀을 이끌었는데 음바페는 그냥 팀분열+ 본인 중심위주 팀운영 부터 잘못됬다 생각합니다. 메, 호는 암흑기 국대 이끌고 유로, 월컵, 코파 우승시켰는데 음바페는 황금기 프랑스 이끌었다고는 부족하다고 생각함.개인적으론 그냥 우쭈쭈 원툴임.

@user-rw7qe3ex6v님의 댓글(좋아요 55개)

쓸대 없는 유튜브 보다 내가 모르는 지식 알려주는 이런 유튭채널 너무 좋아 리얼 진짜 김진짜!!

@user-ky3wo9cs6e님의 댓글(좋아요 12개)

음바페가 보여줘야할 것이 훨씬 많은데 ;; 둘다 장기간에 걸쳐 goat논쟁속의 한복판에서 이름올리거나 거의 근접한 선수였는데 음바페는 이제 막 커리어 시작인데 실력이외에 나머지에 과하게 관심 갖는건 아닐지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