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셜록현준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공간 #건축

이태원프리덤@ 2023. 8. 15. 20:07

@Like_Always님의 댓글(좋아요 8개)

모든 Q&A를 포함 초전도체를 모르는 사람에게도 충분히 이해가 가능한 정도의 훌륭한 설명 자체가 교수님께서 최고의 지성인이신게 다시 한번 느낍니다

@octubrero님의 댓글(좋아요 31개)

먼 훗날 우리에게 다시 한번 세계 스카우트 잼버리를 개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입지 선정부터 장소설계, 공간배치 등을 어떻게 해야 참가자에게 이롭고 효율적이며 그리고 환경 친화적으로 운영 가능할지 교수님의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가능하다면 이번 새만금 잼버리 이슈와 문제점을 사례로 되짚어 보며 대안 제시도 해주셨으면 합니다

@Kirishima_727님의 댓글(좋아요 19개)

교수님, 아무리 어려운 문제도 귀에 쏙쏙 들어오도록 명쾌하고 쉽게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oshua_387님의 댓글(좋아요 51개)

건축은 인문학과 과학의 가장 절묘한 조합이다

@user-gm3ij1nm8p님의 댓글(좋아요 8개)

초전도 송전은 여러모로 장점이 많죠.초고압 송전을 할 필요도 없고, 이에 따른 대규모 설치도 필요없습니다.전력손실도 거의 없기 때문에 많은 전력 수요에 대응이 좋지요.

@isaac-io8bb님의 댓글(좋아요 4개)

교수님 저는 평일에 매일같이 문화전당을 지나는데 항상 교수님 영상이 크게 걸립니다. 이런 유명한 한국 건축에 대해서 더 소개해주세요

@rizard9450님의 댓글(좋아요 3개)

지하철과 같은 큰 지하 건축물을 지었을 때 생태계에 영향이 많이 간다는 걸 처음 알았습니다.저는 여태까지 지상에 있는 다리나 도로만을 생각했는데 지하에 있는 지하수도 중요하단걸 알았네요.

@Jaypark1113님의 댓글(좋아요 4개)

지구 반대편에서 만드는 전기를 밤이 되는 지구의 반대에서 전기를 서로 주고 받는 아이디어는 참으로 신박하네요.

@user-qu4de5md9l님의 댓글(좋아요 8개)

잘 활용되면 정말 좋겠네요

@user-qk4ks6qi9x님의 댓글(좋아요 5개)

싱크홀 질문자였습니다^^;; 영상보다가 깜짝 놀랐네요. 소급적 부분의 싱크홀을 생각했었는데 덕분에 싱크홀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고 가는 계기가 되었네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