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숏박스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스케치코미디 #숏박스

이태원프리덤@ 2023. 8. 1. 20:07

키미유님의 댓글(좋아요 3100개)

진짜 장기연애 시리즈는 평생 나왔으면 좋겠다

사딸라&핫가이RM님의 댓글(좋아요 1400개)

역시ㅋㅋㅋ실망시키지않아ㅋㅋㅋㅋㅋ이모님 컨셉현타오는거 너무 귀여우셔요ㅋㅋㅋ

하이도롬찌님의 댓글(좋아요 1100개)

3:45 이쯤에 엄지가 발 냄새 맡게 할 때 뒤에 ”여기도 청국장 하나주세요“ ”청국장이 어딨어!!“ 하는거 진짜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

2Sh님의 댓글(좋아요 229개)

욕이 체질에 안맞는 이모님의 디테일한 연기에 연출하신분과 이모님 연기하신 분에게 박수를 보냅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은 진짜 상상을 초월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창현님의 댓글(좋아요 268개)

엄지윤 씨가 epl 올해 득점왕 거의 확정인데 한국에서도 홀란드 씨가 이렇게 아웃풋이 되시니 너무 기쁠 따름입니다!!

룰그레이드님의 댓글(좋아요 1400개)

장기연애 영상 볼때마다 느끼지만 진짜 장기연애만의 감성을 온전히 느낄수있게 해줘서 너무 좋음..진하디 진한데 농도가 짙은 진한 감성..

DW L님의 댓글(좋아요 51개)

최애 채널들인숏박스&피식대학 콜라보 너무 좋네요.다음번에는 옷가게에서 원훈님과 쿨제이님의콜라보 기대해봅니다.

퇘끼님의 댓글(좋아요 1000개)

한사랑산악회 아저씨들 진짜 볼때마다 텐션 미쳤엌ㅋㅋㅋㅋㅋ

MSGun님의 댓글(좋아요 879개)

한사랑 산악회 여기서라도 보니 너무 반갑다... 다시 해줬으면ㅠㅠ

옆집톡깽이님의 댓글(좋아요 187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모님 본성 착하신 거 진짜 개웃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