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혜안]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혜안져스 #혜안

이태원프리덤@ 2023. 7. 31. 20:06

다연이얌님의 댓글(좋아요 715개)

토크쇼 자주 해주세요 보는 맛이 쏠쏠함

진KIM유님의 댓글(좋아요 298개)

틀려도 틀리는데로 웃기고 귀엽고ㅋㅋㅋㅋㅋ멤버들 넘 웃기고 귀여워ㅋㅋㅋㅋㅋ최여사님이랑 연호님 아버님 목소리도 깜짝 출연하시구 지식과 재미, 훈훈함까지 담긴 꿀잼 영상 재밌게 보고 웃었어요유익하고 재밌는 영상 보여주셔서 오늘도 웃음 충전!! 감사합니다 혜안져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낭응님의 댓글(좋아요 264개)

혜안져스 멤버들 다 말재간이 좋아서 티키타카도 잘 되고 보는 내내 지루하지 않고 너무 재밌어요 보다 보니까 거의 20분 시간 순삭 이런 토크쇼 점심 먹으면서 보기 너무 좋네요 자주 보여주세요

kongnamulgukbap님의 댓글(좋아요 340개)

7:59 미션이냐고 하시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여사님 진짜 레전드... 괜히 혜안님이 웃긴 게 아니야

쏘블리님의 댓글(좋아요 91개)

이 컨텐츠로 퍼스널리티 라디오 처럼 계속 진행하셔도괜찮을것같아요.♡월간(1주간) 혜안져스 소식♡ 처럼요유쾌하고 기분 좋은 음성들 감사해요귀가 안 좋아서 특정 음색을 잘 못 듣는데토크쇼도 그렇고 혜안님ㅈ덕분에 오늘 살아갈 힘을 ♡얻고갑니다

경로당홍삼캔디도둑김춘자님의 댓글(좋아요 22개)

혜안져스는 멤버 모두가 사이 좋아보여서 이대로 쭉 영원히 갔으면 ️‍

잰이님의 댓글(좋아요 88개)

ㅋㅋㅋㅋㅋㅋㅋ토크쇼 주제가 끊이질 않넼ㅋㅋㅋㅋㅋㅋ 진짜 가족같은 분위기 너무 좋아요! 케미는 뭐 말할것도 없고ㅋㅋㅋㅋㅋㅋㅋ 혜안져스 오래오래 보고싶네요ㅋㅋㅋ 오늘도 재밌었어요!!

연우님의 댓글(좋아요 11개)

진짜 혜안져스 멤버들 모두 다 너무 귀엽다

한국다람쥐님의 댓글(좋아요 7개)

진짜 혜안져스는 항상 볼때마다 아빠미소가 절로 나옴 진짜 이렇게 게스트 불러서 영상 재밌게 만드는 유튜버는 혜안이 유일할듯..

7월님의 댓글(좋아요 63개)

혜안님 이런 토크쇼 자주 해주세요 、、、 배꼽 빠질 거 같음 ㅋㅋㅋㅋㅋ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