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NB couple엔비커플]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반응 #마케도니아 가수 큰아빠

이태원프리덤@ 2023. 7. 29. 20:06

이선영님의 댓글(좋아요 39개)

큰아빠 최고 가수입니다!!!

윤윤현준님의 댓글(좋아요 105개)

와~~~~정말 대단하시네요역시 라이브를 할수 있는 가수분들은 한번만 듣고도 저렇게 할수 있으시구나.최고입니다

늘보늘봄님의 댓글(좋아요 144개)

큰아빠 너무 멋지십니다~김광석가수의 노래를 한국어로 불러주시는데 소름돋았습니다~계속 듣고싶네요

유미경님의 댓글(좋아요 105개)

오~~~역시 큰아버지 뮤지션이네요 ㆍ목소리가 너무 감미로워요 ㆍ

핑크와 연두가든 Pink & Yundo Garden님의 댓글(좋아요 30개)

오늘 아침 선물 받은 느낌입니다~내가 너무 좋아하는 김광석 님 노래를 멋진 큰아빠 님께서 불러 주시고 큰엄마의 작사까지 콘서트 에 간 기분으로 들었습니다 ~큰 아빠 체널도 구독 하고 노래를 또 듣고 듣고~세상에 아름다움과 사랑을 알리는 두분 너무 예쁘고 그져 예쁨니다~

김유철님의 댓글(좋아요 44개)

큰 아빠님짱 .멋진 매력넘치십니다평화로운 좋은 바람...큰아빠 느낌 감동최고와우 ! 큰아빠

올휴민트님의 댓글(좋아요 315개)

큰엄마의 가사적기 센스 감성 최고입니다. 우와~~~ 큰아빠의 한국어 김광석 노래 듣는데 추억에 젖으며 눈물이 살짝 나네요 너무 좋습니다. 뮤지션이시네요 노래 한번듣고 기타를 바로 치시는걸 보니 카고난 절대음감 큰아빠로 인정합니다. 힐링입니다.^^ 김광석노래 자주불러 주세요^^

미랑콩이님의 댓글(좋아요 44개)

와~~큰아버지 김광석님 노래 완벽하게 부르시는데 최고 입니다 브라보~~~

문일성님의 댓글(좋아요 55개)

이 멋진 라이브를 구독자 분들과 함께 볼 수 있는 행운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브라보~~탁주 걸치며 브라보~~~

앙아님의 댓글(좋아요 206개)

대박~~ 역시 가수시네요! 음악성 쩔어요. 김광석은 대한민국의 레전드인데 큰아버지 목소리와 김광석님 노래가 잘맞네요~ 감동입니다. 김광석노래 마케도냐에서 리메이크 앨범 내셔도 성공하실것 같아요~